반응형
발달평가] 만 5세 21명 1학기/2학기 유아발달평가 |
만 5세 21명 1학기 2학기 유아발.hwp |
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. |
분량 : 42 페이지 /hwp 파일 |
설명 : 발달평가] 만 5세 21명 1학기/2학기 유아발달평가 00 반 이름 000 생년월일 만5세 관련영역 발달내용 신체 운동 건강 신체활동 등 몸의 움직이는 활동을 할 때에는 자신감 가지고 활동을 시도해 보이려는 모습을 보이고 마음은 여린 편이나 신체활동에는 자신감이 크며 도구를 사용한 신체활동에 잘 참여하여 공을 주고 받는 활동 뿐만 아니라 공을 발로 차는 축구나 던지는 농구같은 종목의 활동 등도 즐겨할 수 있습니다. 의사소통 자신의 이름을 쓸 수 있고 몇 몇 친숙한 단어나 글자를 소리내어 읽을 수 있습니다. 자신이 쓰고싶은 단어나 문장을 교사의 도움을 통해 쓰기를 시도하고 일상 속에서 칠판이나 종이 위에 글자와 비슷한 형태를 반복적으로 표현합니다. 사회관계 또래들과 놀이활동 중 가끔 의견충돌이 생기기도 하지만 금방 서로의 입장을 이해하고 배려하며 다시 놀이 활동을 진행합니다. 다른 사람의 생각과 행동을 존중하고 다른 사람을 배려하여 활동합니다. 어른들께는 예의 바르게 행동하며 약속이나 공공규칙도 잘 지키려고 노력합니다. 예술경험 리듬과 노래 등을 즉흥적으로 만들어보며 다양한 도구를 활용하여 움직임으로 표현하기도 합니다. 협동적인 미술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기도 합니다. 자연과 사물에서 색 모양 질감 공간 등을 탐색 할 수 있습니다. 자연탐구 생활 속에서 사용되는 수의 여러 가지 의미를 알고 생활 속에서 많고 적음을 비교 할 수 있으며 친숙한 물체의 특성을 다양한 방법으로 탐색할 수 있고 생활 주변의 자연물에도 자주 관심을 보입니다. 생활 속 간단한 도구와 기계에 관심을 가지며 활용 할 수 있습니다. 원 생활 속에서 일어나는 문제 상황을 망설이지 않고 혼자서 해결하려고 노력은 하지만 어려운 경우가 종종 생기고 주위에 도움을 청 할 수 있습니다. |
00 반 이름 000 생년월일 만5세 관련영역 발달내용 신체 운동 건강 신체활동 등 몸의 움직이는 활동을 할 때에는 자신감 가지고 활동을 시도해 보이려는 모습을 보이고 마음은 여린 편이나 신체활동에는 자신감이 크며 도구를 사용한 신체활동에 잘 참여하여 공을 주고 받는 활동 뿐만 아니라 공을 발로 차는 축구나 던지는 농구같은 종목의 활동 등도 즐겨할 수 있습니다. 의사소통 자신의 이름을 쓸 수 있고 몇 몇 친숙한 단어나 글자를 소리내어 읽을 수 있습니다. 자신이 쓰고싶은 단어나 문장을 교사의 도움을 통해 쓰기를 시도하고 일상 속에서 칠판이나 종이 위에 글자와 비슷한 형태를 반복적으로 표현합니다. 사회관계 또래들과 놀이활동 중 가끔 의견충돌이 생기기도 하지만 금방 서로의 입장을 이해하고 배려하며 다시 놀이 활동을 진행합니다. 다른 사람의 생각과 행동을 존중하고 다른 사람을 배려하여 활동합니다. 어른들께는 예의 바르게 행동하며 약속이나 공공규칙도 잘 지키려고 노력합니다. 예술경험 리듬과 노래 등을 즉흥적으로 만들어보며 다양한 도구를 활용하여 움직임으로 표현하기도 합니다. 협동적인 미술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기도 합니다. 자연과 사물에서 색 모양 질감 공간 등을 탐색 할 수 있습니다. 자연탐구 생활 속에서 사용되는 수의 여러 가지 의미를 알고 생활 속에서 많고 적음을 비교 할 수 있으며 친숙한 물체의 특성을 다양한 방법으로 탐색할 수 있고 생활 주변의 자연물에도 자주 관심을 보입니다. 생활 속 간단한 도구와 기계에 관심을 가지며 활용 할 수 있습니다. 원 생활 속에서 일어나는 문제 상황을 망설이지 않고 혼자서 해결하려고 노력은 하지만 어려운 경우가 종종 생기고 주위에 도움을 청 할 수 있습니다. |
출처 : 해피레포트 자료실 |
반응형
'학소리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유아교육론 2025년 1학기 중간과제물] 유아의 놀이주제 한 가지를 정하고, 실내 환경구성 방안에 대해 기술하시오, 유보통합에 따른 현재 유아교육 보육 정책 흐름과 변화, 이슈 (0) | 2025.03.09 |
---|---|
[사회복지쟁점세미나 2025년 1학기 중간과제물) 정치의 삼각형을 설명한 후, 초고령사회의 문제를 이에 적용하여 분석하고, 바람직한 해결 방안을 논하시오 (0) | 2025.03.09 |
발달평가] 만 4세 20명 1학기/2학기 유아발달평가 (0) | 2025.03.02 |
만3세 25명 2학기 유아발달평가 (0) | 2025.02.07 |
만5세 19명 2학기 유아발달평가 (0) | 2025.02.07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