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아마존 기업분석과 SWOT,STP분석 및 아마존 마케팅 4P 전략분석과 향후시사점 연구 |
아마존.hwp |
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. |
분량 : 7 페이지 /hwp 파일 |
설명 : 아마존 기업분석과 SWOT,STP분석 및 아마존 마케팅 4P 전략분석과 향후시사점 연구 레포트입니다. 많은 도움되셨으면 좋겠습니다 :) |
1. 아마존 기업개요 2. 아마존의 경쟁상황분석 3. 아마존 SWOT분석 (1) Strength -강점 (2) Weakness -약점 (3) Opportunity -기회 (4) Threat -위협 4. 아마존 STP분석 (1) Segmentation + Targeting (시장세분화+목표타겟선정) (2) Positioning (포지셔닝) 5. 아마존 마케팅 4P전략 분석 (1) Product -제품전략 (2) Price -가격전략 (3) Place -유통전략 (4) Promotion -촉진전략 6. 결론 및 향후시사점 1. 아마존 기업개요 아마존은 현 CEO 제프 베조스가 1994년 설립하여 현재까지 운영하고 있는 전자상거래를 기반으로 한 글로벌 IT 기업이다. 이러한 아마존의 로고에 담긴 뜻은 “A~Z까지 세상의 모든 것을 팔고 있다” 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가전제품, 음반, 자동차 부품, 스포츠용품, 건강식품 등 거의 모든 제품을 판매 카테고리에 넣으면서 세계 최대 규모의 인터넷 종합 쇼핑몰으로 성장하였다. |
출처 : 해피레포트 자료실 |
반응형
'학소리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설득의 심리학 독후감,서평 (설득의 심리학 책개요 및 내용요약 / 설득의 심리학 가장 공감되었던 내용과 나의생각) (0) | 2023.11.22 |
---|---|
[사회복지사 현장실습] 지역아동센터 연간사업계획서 (A+받은자료) (0) | 2023.11.22 |
현대시론 (0) | 2023.11.20 |
현대소설사 (0) | 2023.11.20 |
부모상담일지 - 만3세 1학기 5명 (개별면담일지) (0) | 2023.11.20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