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학소리

아마존 기업분석과 SWOT,STP분석 및 아마존 마케팅 4P 전략분석과 향후시사점 연구

by 멈춘그대 2023. 11. 22.
반응형
아마존 기업분석과 SWOT,STP분석 및 아마존 마케팅 4P 전략분석과 향후시사점 연구
 
 아마존.hwp

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.
 
분량 : 7 페이지 /hwp 파일
설명 : 아마존 기업분석과 SWOT,STP분석 및 아마존 마케팅 4P 전략분석과 향후시사점 연구 레포트입니다.

많은 도움되셨으면 좋겠습니다 :)
 
1. 아마존 기업개요

2. 아마존의 경쟁상황분석

3. 아마존 SWOT분석
(1) Strength -강점
(2) Weakness -약점
(3) Opportunity -기회
(4) Threat -위협

4. 아마존 STP분석
(1) Segmentation + Targeting (시장세분화+목표타겟선정)
(2) Positioning (포지셔닝)

5. 아마존 마케팅 4P전략 분석
(1) Product -제품전략
(2) Price -가격전략
(3) Place -유통전략
(4) Promotion -촉진전략

6. 결론 및 향후시사점





1. 아마존 기업개요

아마존은 현 CEO 제프 베조스가 1994년 설립하여 현재까지 운영하고 있는 전자상거래를 기반으로 한 글로벌 IT 기업이다. 이러한 아마존의 로고에 담긴 뜻은 “A~Z까지 세상의 모든 것을 팔고 있다” 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가전제품, 음반, 자동차 부품, 스포츠용품, 건강식품 등 거의 모든 제품을 판매 카테고리에 넣으면서 세계 최대 규모의 인터넷 종합 쇼핑몰으로 성장하였다.
 
    
출처 : 해피레포트 자료실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