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학소리

경영4 마케팅특강 팬데믹 기간 중의 소비 행동과 대비되는 최근의 자신의 소비 행동 중에서 자신을 행복하게 하는 소비를 한 가지 선정하여 제시

by 멈춘그대 2023. 9. 20.
반응형
경영4 마케팅특강 팬데믹 기간 중의 소비 행동과 대비되는 최근의 자신의 소비 행동 중에서 자신을 행복하게 하는 소비를 한 가지 선정하여 제시
 
 경영4 마케팅특강 팬데믹 기간 중의.hwp

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.
 
분량 : 5 페이지 /hwp 파일
설명 : 2023년 2학기 방송통신대학교 중간과제물

- 과목별 지시사항에 맞추어 작성하였습니다.
- 공개자료이므로 그대로 사용하면 안됩니다.
- 좋은 점수 받는데 도움되셨으면 합니다.
 
마케팅특강
코로나 팬데믹 이후 일상 회복이 이루어짐에 따라 코로나 팬데믹 기간 중의 소비 행동과 대비되는 최근의 자신의 소비 행동 중에서 자신을 행복하게 하는 소비를 한 가지 선정하여 제시하고, “일상 회복 이후 나를 행복하게 하는 소비“라는 주제로 아래에 제시한 참고문헌을 읽고 그 내용을 적용하여 본인의 소비 행복이 어떤 원천에서 비롯된 어떤 유형의 행복인지 분류하고, 해당 소비가 어떤 동기, 어떤 과정, 어떤 결과를 통해 자신에게 행복을 창출하게 된 것인지에 관해 그 기저의 심리적 원리를 한 가지 이상의 이론을 접목하여 분석 및 설명한 후, 기업의 마케팅 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시사점을 도출하시오.


주제: 일상 회복 이후 나를 행복하게 하는 소비

목차
1. 서론
2. 본론
3. 결론
4. 출처 및 참고문헌
 
 
출처 : 해피레포트 자료실
반응형